PPT악보/CCM.복음송2018. 8. 29. 08:0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주 어릴 때부터 예수님을 알아왔었네

병든 자 고치고 죽은 자 살리는 그런 기적을

이루던 분으로만 알고 있었네 그분을

그러던 어느 날 형식적인 나의 믿음에

주님은 조용히 찾아오셨네


세상이 외면한 나에게 완전한 사랑을 주시고

기쁨이 없던 나에게 참된 기쁨이 되셨네

이제야 진정으로 예수님을 알았네

나의 기쁨 되시고 사랑의 근본 되신 주님을

사랑합니다 찬양합니다 나의 전부가 되신 주님을



아주 어릴 때부터 예수님을 알아왔었네 (나의 전부 되신 주님).nwc

아주 어릴 때부터 예수님을 알아왔었네 (나의 전부 되신 주님).PPT

아주 어릴 때부터 예수님을 알아왔었네 (나의 전부 되신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