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 15: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버지 품 안에 내 영혼 평안해


아버지 품 안에 나의 영혼이 안기어 있네


그의 부드러운 두 팔로 내 등을 감싸주시니

나의 모든 아픔 사라지네

그의 가슴에 기대일 때

나의 아버지의 사랑이 되네 가장 귀한


아버지 품 안에 나의 영혼이 안기어 있네



아버지 품 안에 내 영혼 평안해 아버지 품 안에 나의 영혼이.nwc

아버지 품 안에 내 영혼 평안해 아버지 품 안에 나의 영혼이.PPT

아버지 품 안에 내 영혼 평안해 아버지 품 안에 나의 영혼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