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4. 08:1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버지 내게 임하소서 나의 맘속에 좌정하옵소서

아버지 나를 고쳐주소서 나의 영혼을 만져 주옵소서


나의 힘으로 노력해봐도 상처뿐인 내 영혼

십자가 능력 보혈의 능력 내 안에 채우소서


아버지 힘을 주소서 내게 능력 주소서

주님 함께 하시면 내가 할 수 있어요


십자가 능력으로 보혈의 능력으로 채우소서



아버지 내게 임하소서 나의 맘속에 좌정하옵소서.nwc

아버지 내게 임하소서 나의 맘속에 좌정하옵소서.PPT

아버지 내게 임하소서 나의 맘속에 좌정하옵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