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7. 16:1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쓰러져 가는 형제 누가 잡아줄 건가 바로 내가 아닌가

넘어져 가는 자매 누가 손 내미려나 바로 내가 아닌가

어려움에 처한 친구 누가 돌봐줄 건가 그냥 쳐다만 보려나

우리에게 돌 던지는 그들에게도 누가 먼저 갈 건가


주 사랑 경험 한자는 그 사랑 나눌 수 있어 누가 갈 건가

바로 내가 바로 내가 그들에게로 마음 열고 갈 거야



쓰러져 가는 형제 누가 잡아줄 건가 바로 내가 아닌가.nwc

쓰러져 가는 형제 누가 잡아줄 건가 바로 내가 아닌가.PPT

쓰러져 가는 형제 누가 잡아줄 건가 바로 내가 아닌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