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11. 12: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십자가 앞으로 나아갑니다 새 생명 주신 그곳

죄와 상처로 상한 내 영혼 안고 나아갑니다

십자가 앞으로 나아갑니다 나 거듭났던 그곳

잃어버렸던 처음 사랑도 주여 회복하소서


놀라운 십자가 사랑 놀라운 십자가 사랑

날 살리신 주의 그 거룩한 보혈 내가 의지합니다

놀라운 십자가 사랑 놀라운 십자가 사랑

나의 노래 내 열정 내 헌신의 시작 그 앞에 나갑니다


십자가 앞으로 나아갑니다 나 거듭났던 그곳

잃어버렸던 처음 사랑도 주여 회복하소서


놀라운 십자가 사랑 놀라운 십자가 사랑

날 살리신 주의 그 거룩한 보혈 내가 의지합니다

놀라운 십자가 사랑 놀라운 십자가 사랑

나의 노래 내 열정 내 헌신의 시작 그 앞에 나아갑니다


날 이끄소서 날 이끄소서 그 십자가로 그 십자가로

날 이끄소서 날 이끄소서 그 십자가로 그 십자가로

날 이끄소서 날 이끄소서 주님


놀라운 십자가 사랑 놀라운 십자가 사랑

날 살리신 주의 그 거룩한 보혈 내가 의지합니다

놀라운 십자가 사랑 놀라운 십자가 사랑

나의 노래 내 열정 내 헌신의 시작

그 앞에 나갑니다 그 앞에 나갑니다



십자가 앞으로 나아갑니다 새 생명 주신 그곳 (놀라운 십자가 사랑).nwc

십자가 앞으로 나아갑니다 새 생명 주신 그곳 (놀라운 십자가 사랑).PPT

십자가 앞으로 나아갑니다 새 생명 주신 그곳 (놀라운 십자가 사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