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7. 19:5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어둡던 이 땅이 밝아오네

슬픔과 애통이 기쁨이 되니 시온의 영광이 비쳐오네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매였던 종들이 돌아오네

슬픔과 애통이 기쁨이 되니 시온의 영광이 비쳐오네


보아라 광야에 화초가 피고 말랐던 시냇물 흘러오네

이 산과 저 산이 마주쳐 울려 주 예수 은총을 찬송하네


땅들아 바다야 많은 섬들아 찬양을 주님께 드리어라

싸움과 죄악의 참혹한 땅에 찬송이 하늘에 사무치네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어둡던 이 땅이 밝아오네 (L.Mason).nwc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어둡던 이 땅이 밝아오네 (L.Mason).PPT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어둡던 이 땅이 밝아오네 (L.Mason)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