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7. 3. 08:1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소망의 빛을 주신 생명을 내어주신

삶에 지쳐 쓰러진 나 일으켜 주신 분

눈물을 닦아주신 나를 꼭 안아주신

주의 자녀 삼아주신 오늘도 찬양해


거친 파도 날 덮쳐도 주님 날 안으시고

고난의 길 나 갈 때도 능력의 힘을 주사


주님은 나의 노래 평생을 따를 이름

세상 무엇도 바꿀 수 없는 영원한 내 사랑

주님의 길 멀고 험해도 나는 달려가리

기쁨의 눈물 흘리실 주님 바라보며



소망의 빛을 주신 생명을 내어주신 삶에 지쳐 (주님은 나의 노래).nwc

소망의 빛을 주신 생명을 내어주신 삶에 지쳐 (주님은 나의 노래).PPT

소망의 빛을 주신 생명을 내어주신 삶에 지쳐 (주님은 나의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