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5. 18:2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세상 모든 죄악으로 눈앞이 캄캄할 때

어디선가 주님의 손이 나를 인도하셨네

그곳엔 사랑 언제나 있고 그곳엔 기쁨 언제나 있어

세상에서 느끼지 못했던 것들뿐이었네

주님은 나의 왕 언제나 모실 나의 왕

주님은 나의 왕 언제나 찬양 드려요


세상 모든 근심으로 눈앞이 캄캄할 때

어디선가 주님의 손이 나를 인도하셨네

그곳엔 평안 언제나 있고 그곳엔 소망 언제나 있어

세상에서 느끼지 못했던 것들뿐이었네

주님은 나의 왕 언제나 모실 나의 왕

주님은 나의 왕 언제나 찬양 드려요



세상 모든 죄악으로 눈앞이 캄캄할 때 어디선가 주님의 손이.nwc

세상 모든 죄악으로 눈앞이 캄캄할 때 어디선가 주님의 손이.PPT

세상 모든 죄악으로 눈앞이 캄캄할 때 어디선가 주님의 손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