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6. 15:1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세상 노래 즐겁게 힘과 용기 자랑삼아

세상 헛된 욕심 갖고 온갖 일을 다 했어요

하지만은 남은 것은 남은 것은 남은 것은

나의 죄 죄죄죄 죄 많고 많은 이 죗값을

어찌해야 되옵니까 어찌해야 하옵니까

예수님 내 주여 이 죄인 용서해 주소서


세상 친구 즐겁게 돈과 명예 질투 속에

세상 부귀 행복한 날 온갖 사랑 다 받았소

하지만은 남은 것은 남은 것은 남은 것은

나의 죄 죄죄죄 죄 죄 때문에 병든 몸이

주님 앞에 왔사오니 주님 앞에 왔사오니

불쌍히 여기사 이 죄인 받아 주옵소서


십자가의 보혈로 죄 사함을 받은 기쁨

세상 어디 비할쏘냐 할렐루야 주님 찬양

나는 이젠 오직 예수 오직 예수 오직 예수

나의 죄 죄죄죄 죄 사슬에서 해방됐네

주여 감사하옵니다 진정 감사하옵니다

하나님 아버지 영광 영광 받아주소서



세상 노래 즐겁게 힘과 용기 자랑삼아 (나는 이젠 오직 예수).nwc

세상 노래 즐겁게 힘과 용기 자랑삼아 (나는 이젠 오직 예수).PPT

세상 노래 즐겁게 힘과 용기 자랑삼아 (나는 이젠 오직 예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