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8. 14: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세상이 날 외면해도 주님 날 외면치 않네

세상이 나를 버려도 주님 날 버리지 않네

세상이 주는 외로움이 몰아쳐 온다 해도

주님 한 분만으로 난 외롭지 않아요

세상에서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세상은 날 미워해도 주님 날 사랑하시네

세상은 나를 속여도 주님 늘 신실하시네

세상이 주는 괴로움이 몰아쳐 온다 해도

주님 함께하시니 난 두렵지 않아요

세상에서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세상이 날 외면해도 주님 날 외면치 않네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nwc

세상이 날 외면해도 주님 날 외면치 않네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PPT

세상이 날 외면해도 주님 날 외면치 않네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