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29. 14:3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성령이 임하시면 내가 땅 끝까지 이르러

주님의 증인되리

성령이 임하시면 내가 땅 끝까지 이르러

주님의 증인되리

그 무엇도 막을 수 없네 고난과 핍박과 박해도


내가 달려갈 길과 복음을 전하는 일에는

나의 생명조차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리

내가 달려갈 길과 복음을 전하는 일에는

나의 생명조차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리


고난은 복음을 분명하게 핍박은 교회를 성장케 해

고난은 복음을 분명하게 주의 나라는 전파되리라


내가 달려갈 길과 복음을 전하는 일에는

나의 생명조차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리

내가 달려갈 길과 복음을 전하는 일에는

나의 생명조차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리



성령이 임하시면 내가 땅 끝까지 이르러 (나의 달려갈 길).nwc

성령이 임하시면 내가 땅 끝까지 이르러 (나의 달려갈 길).PPT

성령이 임하시면 내가 땅 끝까지 이르러 (나의 달려갈 길)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