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4. 15:0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성령이여 지금 여기 오셔서

우리의 찬송이 주님께 드려지게 하소서

말씀으로 지금 채워주셔서

우리의 믿음이 주님께 헌신되게 하소서


주님께 나의 마음 드리니 상한 마음 모두 고치소서

주님께 나의 생명 드리니 주 선포케 하소서


내 평생 주를 바라보게 하소서

나의 주님 나의 아버지 임하소서

주 역사 위하여


주 앞에 우리 모두 기도드릴 때

나의 기도 나의 아버지 들으소서

주 능력 인하여 임하소서



성령이여 지금 여기 오셔서 우리의 찬송이 주님께 (임하소서).nwc

성령이여 지금 여기 오셔서 우리의 찬송이 주님께 (임하소서).PPT

성령이여 지금 여기 오셔서 우리의 찬송이 주님께 (임하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