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5. 16: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샬롬 샬롬 너의 마음에 샬롬
샬롬 샬롬 나의 마음에 샬롬
세상이 알 수도 없는 평화
세상이 줄 수도 없는 평화
샬롬 샬롬 우리 마음에 샬롬

샬롬 샬롬 너의 가정에 샬롬
샬롬 샬롬 나의 가정에 샬롬
세상이 알 수도 없는 평화
세상이 줄 수도 없는 평화
샬롬 샬롬 우리 가정에 샬롬

샬롬 샬롬 너의 얼굴에 샬롬
샬롬 샬롬 나의 얼굴에 샬롬
세상이 알 수도 없는 평화
세상이 줄 수도 없는 평화
샬롬 샬롬 우리 얼굴에 샬롬

샬롬 샬롬 너의 생활에 샬롬
샬롬 샬롬 나의 생활에 샬롬
세상이 알 수도 없는 평화
세상이 줄 수도 없는 평화
샬롬 샬롬 우리 생활에 샬롬

샬롬 샬롬 너의 마음에 샬롬 샬롬 샬롬 나의 마음에 샬롬.nwc
0.02MB
샬롬 샬롬 너의 마음에 샬롬 샬롬 샬롬 나의 마음에 샬롬.PPT
0.97MB
샬롬 샬롬 너의 마음에 샬롬 샬롬 샬롬 나의 마음에 샬롬_Wide.PPT
0.93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