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새찬송가2016. 12. 17. 08:5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새찬송가,483장,구름 같은 이 세상,Lord, I Care not for Riches,통합찬송가,532장, 


483.NWC



한글 가사


1. 구름 같은 이 세상 모든 부귀영화

나는 분토와 같이 내어 버리고서

오직 천국의 복을 사모하며 사니

구원받은 내 이름 기억하옵소서

주가 나의 이름 보좌 앞에 놓인

어린 양 생명책에 기록하옵소서


2. 주여 보배 피로써 모든 죄 씻으사

나의 부정한 것을 씻어 맑히소서

흰 눈보다 더 희게 죄를 씻었으니

구원받은 내 이름 기록하옵소서

주가 나의 이름 보좌 앞에 놓인

어린 양 생명책에 기록하옵소서


3. 죄가 하나도 없고 아무 병도 없는

영화롭고도 밝은 천국 올라가서

주와 함께 그곳에 길이 살겠으니

이런 소망의 삶은 참된 행복이라

주가 나의 이름 보좌 앞에 놓인

어린 양 생명책에 기록하옵소서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