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새찬송가2016. 12. 17. 08:5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새찬송가,470장,나의 몸이 상하여,Mind and body sick and sore,


470.NWC



한글 가사


1. 나의 몸이 상하여

근심 걱정 쌓이고

나의 죄가 무거워

아픔 속에 빠졌네

못 박히신 그 손으로

나의 죄를 씻으소서

못 박히신 그 손으로

나의 병을 고치소서


2. 연약한 내 영혼이

어려움에 처하여 

깊은 곳에 빠져서

헤어날 줄 모르네

가시관을 쓰신 주님

나의 영혼 깨우소서

가시관을 쓰신 주님

나를 구원하옵소서


3. 괴로움의 골짜기

헤매이던 이 내 몸

갈 길 몰라 헤맬 때

들려오는 주 음성

너의 병을 고쳐주마

주님 말씀하시었네

나를 구원하신다고

주님 말씀하시었네

아멘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