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새찬송가2016. 12. 18. 07: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새찬송가,368장,주 예수여 은혜를,Heart Longings,통합찬송가,486장, 


368.NWC



한글 가사


1. 주 예수여 은혜를 내려주사

곧 충만케 하옵소서

이 주리고 목마른 나의 맘에

주 성령을 부으소서

주 예수여 충만한 은혜

내 영혼에 부으소서

주 예수만 나의 힘 되고

내 만족함 됩니다


2. 주 예수여 죄에서 풀어주사 

날 정결케 하옵소서

이 세상의 유혹이 나의 맘에

틈 못 타게 하옵소서

주 예수여 충만한 은혜

내 영혼에 부으소서

주 예수만 나의 힘 되고

내 만족함 됩니다


3. 옛 야곱이 천사와 씨름하던

그 믿음을 주옵소서

이 세상의 물결이 흉흉해도

날 평안케 하옵소서

주 예수여 충만한 은혜

내 영혼에 부으소서

주 예수만 나의 힘 되고

내 만족함 됩니다


4. 주 예수여 완전한 주의 사랑

나 받기를 원합니다

그 사랑이 내 맘에 충만하여

날 기쁘게 하옵소서

주 예수여 충만한 은혜

내 영혼에 부으소서

주 예수만 나의 힘 되고

내 만족함 됩니다


5. 내 마음에 임하신 주의 성령

늘 계실 줄 믿습니다

큰 은사를 나에게 부어 주사

주 섬기게 하옵소서

주 예수여 충만한 은혜

내 영혼에 부으소서

주 예수만 나의 힘 되고

내 만족함 됩니다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