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새찬송가2016. 12. 20. 06:2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새찬송가,265장,주 십자가를 지심으로,Christ, Our Redeemer,통합찬송가,199장,


265.NWC



한글 가사


1.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죄인을 구속하셨으니

그 피를 보고 믿는 자는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


2. 흉악한 죄인 괴수라도

예수는 능히 구원하네

온몸을 피에 담글 때에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


3. 심판할 때에 모든 백성

행한 일대로 보응받네

주님의 피로 죄 씻으면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


4. 구주의 사랑 크신 은혜

보혈의 능력 의지하세

심판의 불이 내릴 때에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