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새찬송가2016. 12. 21. 06:3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새찬송가,134장,나 어느 날 꿈속을 헤매며,In Fancy I Stood by the Shore, One Day,통합찬송가,84장,


134.NWC



한글 가사


1. 나 어느 날 꿈속을 헤매며 어느 바닷가 거닐 때

그 갈릴리 오신 이 따르는 많은 무리를 보았네

나 그때에 확실히 맹인이 눈을 뜨는 것 보았네

그 갈릴리 오신 이 능력이 나를 놀라게 하였네

내가 영원히 사모할 주님 

참 사랑과 은혜 넘쳐 

나 뵈옵고 그 후로부터 

내 구주로 섬겼네


2. 그 사랑의 눈빛과 음성을 나는 잊을 수 없겠네

그 갈릴리 오신 이 그때에 이죄인을 향하여

못 자국 난 그 손과 옆구리 보이시면서 하신 말

네 지은 죄 사했다 하실 때 나의 죄짐이 풀렸네

내가 영원히 사모할 주님 

참 사랑과 은혜 넘쳐 

나 뵈옵고 그 후로부터 

내 구주로 섬겼네


3. 그 사나운 바다를 향하여 잔잔하라고 명했네

그 파도가 주 말씀 따라서 아주 잔잔케 되었네

그 잔잔한 바다의 평온함 나의 맘속에 남아서

그 갈릴리 오신 이 의지할 참된 믿음이 되었네

내가 영원히 사모할 주님 

참 사랑과 은혜 넘쳐 

나 뵈옵고 그 후로부터 

내 구주로 섬겼네


4. 이 세상의 무거운 짐 진 자 모두 주 앞에 나오라

그 놀라운 은혜를 받아서 맘의 평안을 얻으라

나 주께서 명하신 복음을 힘써 전하며 살 동안

그 갈릴리 오신 이 내 맘에 항상 계시기 원하네

내가 영원히 사모할 주님 

참 사랑과 은혜 넘쳐 

나 뵈옵고 그 후로부터 

내 구주로 섬겼네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