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0. 17:2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사람들은 나의 죄를 보고 주는 나의 아픔을 보네

그들은 내게 손가락질하고 주는 나를 감싸주네


죄 없는 이가 먼저 치라 바닥에 새긴 사랑

십자가에 다시 새겨 나의 생명을 구하네


감출 수 없는 나의 허물을 자신을 버려 덮으시고

피할 곳 없는 나의 영혼을 십자가에 숨기시네


나의 수치와 죽음을 대신 당하신 그의 십자가 뒤로

죄 없는 이 예수 그의 십자가 뒤로



사람들은 나의 죄를 보고 주는 나의 아픔을 (바닥에 새긴 사랑).nwc

사람들은 나의 죄를 보고 주는 나의 아픔을 (바닥에 새긴 사랑).PPT

사람들은 나의 죄를 보고 주는 나의 아픔을 (바닥에 새긴 사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