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3. 16: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복음을 심었습니다 복음이 싹이 났네요

복음이 자랐습니다 삼십 배 맺었습니다


사랑을 심었습니다 사랑이 싹이 났네요

사랑이 자랐습니다 육십 배 맺었습니다


믿음을 심었습니다 믿음이 싹이 났네요

믿음이 자랐습니다 백배를 맺었습니다



복음을 심었습니다 복음이 싹이 났네요 복음이 자랐습니다.nwc

복음을 심었습니다 복음이 싹이 났네요 복음이 자랐습니다.PPT

복음을 심었습니다 복음이 싹이 났네요 복음이 자랐습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