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1. 9. 17: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반드시 내가 너를 들어 쓰리라

천지는 변해도 나의 약속은 영원히 변치않으리


두려워 말라 강하고 담대하라

낙심하며 실망치 말라

낙심하며 실망치 말라 실망치 말라


네 소원 이루는 날 속히 오리니 내게 영광 돌리리

네 소원 이루는 날 속히 오리니 내게 영광 돌리리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반드시 내가 너를 들어 쓰리라

세상의 소망이 사라졌어도 온전히 나를 믿으라


두려워 말라 강하고 담대하라

인내하며 부르짖으라

인내하며 부르짖으라 부르짖으라


영광의 그 날이 속히 오리니 내게 찬양하리라

영광의 그 날이 속히 오리니 내게 찬양하리라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nwc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PPT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