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6. 11. 19:2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네

나의 깊은 목마름은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네

나의 깊은 갈망은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네

나의 깊은 목마름은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네

나의 깊은 갈망은


오직 주님만이 나의 영혼을 적시고

오직 주님만이 나의 참된 만족되네


영원히 마르지 않는 샘

영생하도록 솟는 샘물

영원히 동일하신 주님

신령과 진리로 예배하리 주 예수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네 나의 깊은 목마름은 (갈망).nwc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네 나의 깊은 목마름은 (갈망).PPT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네 나의 깊은 목마름은 (갈망)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