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13. 17:2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무얼 그리 걱정하느냐 무얼 두려워하느냐

너를 향한 나의 약속을 의심치 말라

무얼 불안해하느냐 무얼 힘겨워하느냐

너를 위한 나의 평안을 외면하지 말라


나는 너의 하나님 여호와 너를 지키는 자라

내가 너를 다시 회복시키며 정금 같게 하리라


마음을 강하게 하고 극히 담대히 하라

오직 나를 믿는 믿음이 너의 힘이 되리니


나의 언약을 믿고 좌우로 치우치지 말라

오직 나를 믿는 믿음이 너희의 기쁨이 되리니



무얼 그리 걱정하느냐 무얼 두려워하느냐 너를 향한 (언약).nwc

무얼 그리 걱정하느냐 무얼 두려워하느냐 너를 향한 (언약).PPT

무얼 그리 걱정하느냐 무얼 두려워하느냐 너를 향한 (언약)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