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1. 21. 07:2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헤매이듯이

내 영혼 주를 찾기에 갈급하나이다


주님만이 나의 힘 나의 방패 나의 참 소망

나의 몸 정성 다 바쳐서 주님 경배합니다


금보다 귀한 나의 주님 내게 만족 주신 주

당신만이 나의 기쁨 또한 나의 참 보배


주님만이 나의 힘 나의 방패 나의 참 소망

나의 몸 정성 다 바쳐서 주님 경배합니다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헤매이듯이 내 영혼 주를 찾기에.nwc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헤매이듯이 내 영혼 주를 찾기에.PPT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헤매이듯이 내 영혼 주를 찾기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