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9. 15:3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맑은 물 시원하게 흐르는 푸른 들 또 주는 나의 목자 되시니

주님의 목장에서 즐겁게 뛰노는 양이 나 일세


해지는 저녁엔 주와 함께 돌아오는 길

어둔 밤 험한 길 그가 인도하시네


맑은 물 시원하게 흐르는 푸른 들 또 주는 나의 목자 되시니

주님의 목장에서 즐겁게 뛰노는 양이 나 일세



맑은 물 시원하게 흐르는 푸른 들 또 주는 나의 목자 (주님의 목장).nwc

맑은 물 시원하게 흐르는 푸른 들 또 주는 나의 목자 (주님의 목장).PPT

맑은 물 시원하게 흐르는 푸른 들 또 주는 나의 목자 (주님의 목장)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