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9. 19:0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맑고 밝은 날 나는 주 이름 찬양하겠네
맑고 밝은 날 나는 주를 위해 살리
맑고 밝은 날 내 생활 새로워지니
매일 주님 사랑따라 말씀대로 살리라

이른 아침에 나는 주 이름 찬양하겠네
이른 아침에 나는 주를 위해 살리
이른 아침에 내 생활 새로워지니
매일 주님 사랑따라 말씀대로 살리라

어둠 속에도 나는 주 이름 찬양하겠네
어둠 속에도 나는 주를 위해 살리
어둠 속에도 내 생활 새로워지니
매일 주님 사랑따라 말씀대로 살리라

구원받은 날 나는 주 이름 찬양하겠네
구원받은 날 나는 주를 위해 살리
구원받은 날 내 생활 새로워지니
매일 주님 사랑따라 말씀대로 살리라

맑고 밝은 날 나는 주 이름 찬양하겠네.nwc
0.02MB
맑고 밝은 날 나는 주 이름 찬양하겠네.PPT
1.45MB
맑고 밝은 날 나는 주 이름 찬양하겠네_Wide.PPT
1.43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