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15. 09:4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두려워 말라 너와 함께 함이니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 됨이니
무서워 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너는 마음에 염려치 말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내 손으로 너를 꼭 붙잡아 주리라
내가 너를 의롭게 함이니
너는 마음에 염려치 말라

나는 너의 하나님이라 하늘을 지은 창조주라
땅의 소산을 베푸는 자 나는 여호와니라
나의 의로 부름 받은 자 나의 찬송을 부르는 자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내 손으로 너를 꼭 붙잡아 주리라
내가 너를 의롭게 함이니
너는 마음에 염려치 말라

두려워 말라 너와 함께 함이니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 됨이니.nwc
0.02MB
두려워 말라 너와 함께 함이니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 됨이니.PPT
1.01MB
두려워 말라 너와 함께 함이니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 됨이니_Wide.PPT
0.98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