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6. 14: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나는 네 하나님이라).nwc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나는 네 하나님이라).PPT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나는 네 하나님이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