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31. 15:1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동남풍이 불어와도 무섭지가 않아요

서북풍이 불어와도 두렵지가 않아요

바람을 꾸짖어 잠잠케 하신

예수님 모셨으니 염려 없어요

능력의 나의 주님 함께 계시오니

모진 바람 불어와도 찬양하며 살래요


폭풍우가 몰아쳐도 무섭지가 않아요

거센 파도 밀려와도 두렵지가 않아요

파도를 명하여 잠잠케 하신

예수님 모셨으니 염려 없어요

능력의 나의 주님 함께 계시오니

험한 파도 밀려와도 찬양하며 살래요


홍해수가 막는데도 무섭지가 않아요

요단강이 막아도 두렵지가 않아요

지팡이 내밀어 건너게 하신

예수님 모셨으니 염려 없어요

능력의 나의 주님 함께 계시오니

장애물이 있다 해도 찬양하며 살래요



동남풍이 불어와도 무섭지가 않아요 (능력의 나의 주님).nwc

동남풍이 불어와도 무섭지가 않아요 (능력의 나의 주님).PPT

동남풍이 불어와도 무섭지가 않아요 (능력의 나의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