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30. 14:0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당신이 어느 날 내게 다가올 때면

나는 주님께서 서로에 대한 신뢰를 주셨음을 믿겠어요


기다리던 순간순간 당신을 확인하고 싶었지만

나는 주님 인도하심 볼 수 있도록 당신에게 시간을 드려요


우리 힘들어서 흔들리려 할 때 서로 걸어온 발자취들은

흐려진 우리들의 하나 됨 다시 밝히는 등불


그대여 천천히 오세요 주님의 손길이 그대에게 있기에

긴 시간이 될지라도 주님이 함께 하시기에

소중한 시간임을 믿어요



당신이 어느 날 내게 다가올 때면 나는 (당신에게 시간을 드려요).nwc

당신이 어느 날 내게 다가올 때면 나는 (당신에게 시간을 드려요).PPT

당신이 어느 날 내게 다가올 때면 나는 (당신에게 시간을 드려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