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5. 06:5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당신은 나의 왕 당신은 나의 주

당신은 나의 피난처 당신은 나의 하나님

당신은 나의 빛 당신은 나의 힘

당신은 나의 구원자 당신은 나의 하나님


주는 선하시고 주는 자비하시고

주에게는 은혜와 진리 충만합니다

주는 선하시고 주는 자비하시고

주에게는 사랑과 기쁨 충만합니다


주는 선하시고 주는 자비하시고

주에게는 은혜와 진리 충만합니다

주는 선하시고 주는 자비하시고

주에게는 사랑과 기쁨 충만합니다



당신은 나의 왕 당신은 나의 주 당신은 나의 피난처.nwc

당신은 나의 왕 당신은 나의 주 당신은 나의 피난처.PPT

당신은 나의 왕 당신은 나의 주 당신은 나의 피난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