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성경학교2019. 1. 17. 17: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달콤한 잠이 밀려오네요

그래도 치카치카는 하고서 자야겠죠

예쁘게 두 손 모아

예수님 이름으로 굿 나잇 기도해요


하나님 오늘 학교에서는요

또 놀이터에서는요

이런 일들이 있었어요 오오

쉿 주님만 아셔야 해요


달콤한 잠이 밀려오네요

랄랄라 꼬물꼬물 이불 속에 들어가서

예쁘게 무릎 꿇고 살짝궁 기대어서

주님께 속삭여요



달콤한 잠이 밀려오네요 그래도 치카치카는 하고서 (속삭임).nwc

달콤한 잠이 밀려오네요 그래도 치카치카는 하고서 (속삭임).PPT

달콤한 잠이 밀려오네요 그래도 치카치카는 하고서 (속삭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