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5. 14:2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사랑 많으신 하나님 크신 은혜를 베푸시네

위대하신 하나님 크신 기적을 베푸시네

영원히 변치 않는 주의 사랑을 찬양하세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풍성하신 하나님 내게 성령을 부으소서

간절한 나의 기도 주여 응답해 주소서

영원히 변치 않는 주의 사랑을 찬양하세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nwc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PPT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