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17. 16:2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너희가 나의 이름 부를 때

너희가 내게 기도할 때에 나는 듣네

가난한 자들의 탄식 소리 나는 듣네

힘없는 자들의 탄식 소리


너희가 나의 집에 모일 때

너희가 내게 찬송 부를 때 나는 듣네

네 동포들의 울음소리 나는 듣네

나그네들의 울음소리


너희는 나의 공의

이 땅 강물같이 흐르게 하라

너희는 나의 정의

이 땅 강물같이 흐르게 하라



너희가 나의 이름 부를 때 (정의를 강물같이).nwc

너희가 나의 이름 부를 때 (정의를 강물같이).PPT

너희가 나의 이름 부를 때 (정의를 강물같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