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1. 06:5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내 맘에 사랑 없으면

내가 참 지식과 믿음 있어도 아무 소용없으니


산을 옮길 믿음이 있어도 나 있는 모든 것 줄지라도

나 자신 다 주어도 아무 소용없네 소용없네 사랑은 영원하네


사랑은 온유하며 사랑은 자랑치 않으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불의 기뻐하지 아니하니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내 맘에 사랑 없으면

내가 참지식과 믿음 있어도 아무 소용없으니


산을 옮길 믿음이 있어도 나 있는 모든 것 줄지라도

나 자신 다 주어도 아무 소용없네 소용없네 사랑은

영원하네 영원하네 영원 영원히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내 맘에 사랑 없으면 내가 참 지식과.nwc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내 맘에 사랑 없으면 내가 참 지식과.PPT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내 맘에 사랑 없으면 내가 참 지식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