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4. 8. 12. 18:3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즐기고 싶은 것을 포기하고

내가 누리고 싶은 것에 등 돌리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뒤로하고

주님 일에 내 삶을 던지네


내가 갖고 싶은 것을 포기하고

내가 쉬고 싶은 것에 등 돌리고

내가 가고 싶은 길을 뒤로하고

주님 일에 내 생명을 걸었네


주님이 내 안에 주신 기쁨이

주님이 내 안에 주신 행복이

주님이 내 안에 주신 평안이

나를 날마다 살려 내네


내가 죄에서 떠났더니

내가 욕심을 버렸더니

내가 즐기는 것 포기했더니

선교사의 삶을 살게 하시네


내가 죄에서 떠났더니

내가 욕심을 버렸더니

내가 즐기는 것 포기했더니

십자가의 길을 가게 하시네


내가 죄에서 떠났더니

내가 욕심을 버렸더니

내가 즐기는 것 포기했더니

목회자의 길을 가게 하시네


내가 죄에서 떠났더니

내가 욕심을 버렸더니

내가 즐기는 것 포기했더니

순교자의 삶을 살게 하시네



내가 즐기고 싶은 것을 포기하고 (선교사의 삶).nwc

내가 즐기고 싶은 것을 포기하고 (선교사의 삶).PPT

내가 즐기고 싶은 것을 포기하고 (선교사의 삶)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