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1. 19. 14:3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

내 주 되신 주 앞에 나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것 내려놓고

주님만 사랑해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

내 주 되신 주 앞에 나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것 내려놓고

주님만 사랑해


주 사랑 거친 풍랑에도

깊은 바다처럼 나를 잠잠케 해

주 사랑 내 영혼의 반석

그 사랑 위에 서리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 내 주 되신 주 앞에 나가.nwc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 내 주 되신 주 앞에 나가.PPT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 내 주 되신 주 앞에 나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