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2. 31. 17:4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주의 영을 떠나

어디에 거하며 어디로 피할까

주님 안에 날마다 거하며

지극히 큰 사랑 알기 원하네

더 알기 원하네


내가 주의 영을 떠나

어디에 거하며 어디로 피할까

주님 안에 날마다 거하며

지극히 큰 사랑 알기 원하네

더 알기 원하네


주님의 큰 사랑으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큰 사랑으로

거룩한 나라의 왕 같은 제사장으로

온전한 자로 주 앞에 세우시네


주님의 큰 사랑으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큰 사랑으로

거룩한 나라의 왕 같은 제사장으로

온전한 자로 주 앞에 세우시네



내가 주의 영을 떠나 어디에 거하며 어디로 피할까 (왕 같은 제사장).nwc

내가 주의 영을 떠나 어디에 거하며 어디로 피할까 (왕 같은 제사장).PPT

내가 주의 영을 떠나 어디에 거하며 어디로 피할까 (왕 같은 제사장)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