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 07:0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주님의 이름을 부름은 나의 허물과 죄악 때문에

내가 주님의 이름을 부름은 나를 먼저 사랑했기에

측량할 수 없는 주님의 사랑 갈보리 십자가 사랑

내가 주님의 이름을 부름은 나를 인도하심이라


내가 주님의 이름을 부름은 나의 짐이 무겁기 때문에

내가 주님의 이름을 부름은 내가 연약하기 때문에

측량할 수 없는 주님의 능력 죽음에서 부활하신 주

내가 주님의 이름을 부름은 나를 인도하심이라



내가 주님의 이름을 부름은 나의 허물과 (내가 주의 이름을 부르며).nwc

내가 주님의 이름을 부름은 나의 허물과 (내가 주의 이름을 부르며).PPT

내가 주님의 이름을 부름은 나의 허물과 (내가 주의 이름을 부르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