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30. 15: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여호와를 기다리고 기다렸더니

나의 부르짖음을 들으사 응답하셨도다

나를 기가 막힐 웅덩이와 수렁에서 끌어올리시고

나의 발을 반석 위에 두사 경건케 하셨도다


새 노래 우리 하나님께 올릴 찬송을 내 입에 주셨으니

많은 사람이 두려워하여 여호와를 의지하리로다

내가 여호와를 기다리고 기다렸더니

나의 부르짖음을 들으사 응답하셨도다



내가 여호와를 기다리고 기다렸더니 나의 부르짖음을 들으사.nwc

내가 여호와를 기다리고 기다렸더니 나의 부르짖음을 들으사.PPT

내가 여호와를 기다리고 기다렸더니 나의 부르짖음을 들으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