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7. 16. 17:2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아프고 아팠던 시간은

주님 뜻일까 아님 내 고집 때문일까

견디고 참는 것 그 자리를 지킨다는 게

주님 뜻일까 아님 내 신념일까

시간이 흘러 많은 산을 넘어왔지만

여전히 나는 답을 모르죠


답을 몰라도 깨달은 것 하나 있죠

주님께 그저 엎드리는 것

그저 엎드리는 것 그저 엎드리는 것

내가 엎드려야 주님이 업고 가시죠

그저 엎드리고 주님과 함께 온 길은

결코 후회가 없죠



내가 아프고 아팠던 시간은 주님 뜻일까 (그저 엎드리는 것).nwc

내가 아프고 아팠던 시간은 주님 뜻일까 (그저 엎드리는 것).PPT

내가 아프고 아팠던 시간은 주님 뜻일까 (그저 엎드리는 것)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