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4. 06:4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선 이곳이 주를 예배하도록 나를 사용하소서

내가 선 이곳이 주를 찬양하도록 주님 역사하소서

연약하고 부족하오니 나를 강건케 하시고

성령으로 충만케 하사 나를 예배자로 세우소서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 곳에서

아무도 주를 찬양하지 않는 곳

누구도 헌신하지 않는 곳에서

누구도 주를 증거하지 않는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 곳에서

아무도 주를 찬양하지 않는 곳

누구도 헌신하지 않는 곳에서

누구도 주를 증거하지 않는


그곳에서 예배해 그곳에서 찬양해

그곳에서 경배해 그곳에서 그곳에서



내가 선 이곳이 주를 예배하도록 (하나님이 세우시는 예배자).nwc

내가 선 이곳이 주를 예배하도록 (하나님이 세우시는 예배자).PPT

내가 선 이곳이 주를 예배하도록 (하나님이 세우시는 예배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