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31. 08:0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바라는 한가지

그것만을 구하리

주의 장막에 거하며

그 아름다우심 바라보는 것


영원 영원히 영원 영원히

주님 곁에 거하리

나의 평생에 주님만 찬양하리

놀라우신 그 사랑



내가 바라는 한가지 그것만을 구하리 (영원히 주님과).nwc

내가 바라는 한가지 그것만을 구하리 (영원히 주님과).PPT

내가 바라는 한가지 그것만을 구하리 (영원히 주님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