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1. 16:3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전에 죄에 빠져서 평안함이 없을 때 예수 십자가의 공로 힘입어

그 발아래 엎드려 참된 평화 얻음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세상 모든 정욕과 나의 모든 욕망은 십자가에 이미 못을 박았네

어둔 밤이 지나고 무거운 짐 벗으니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계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nwc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PPT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