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5. 16:2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너희 절기를 미워하여 멸시하며

너희 성회들을 기뻐하지 아니하나니

내가 너희 절기를 미워하여 멸시하며

너희 성회들을 기뻐하지 아니하나니


너희가 내게 번제나 소제를 드릴지라도

내가 받지 아니할 것이요 내가 받지 아니할 것이요

너희 살진 희생의 화목제도 내가 돌아보지 아니하리라

내가 돌아보지 아니하리라


네 노래소리를 내 앞에서 그칠지어다

네 비파소리도 내가 듣지 아니하리라

오직 공법을 물같이 정의를 하수같이 흘릴지로다


네 노래소리를 내 앞에서 그칠지어다

네 비파소리도 내가 듣지 아니하리라

오직 공법을 물같이 정의를 하수같이 흘릴지로다



내가 너희 절기를 미워하여 멸시하며 너희 성회들을 (아모스 5장).nwc

내가 너희 절기를 미워하여 멸시하며 너희 성회들을 (아모스 5장).PPT

내가 너희 절기를 미워하여 멸시하며 너희 성회들을 (아모스 5장)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