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6. 15. 22: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너희의 어떠함 때문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나로 인함이라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너희의 모습 때문이 아니요

너희를 사랑하지 않고서는

견디지 못함이라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너희의 어떠함 때문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나로 인함이라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너희의 어떠함 때문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나로 인함이라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너희의 모습 때문이 아니요

너희를 사랑하지 않고서는

견디지 못함이라

나로 인함이라 사랑을 인함이라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너희의 어떠함 때문이 아니요.nwc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너희의 어떠함 때문이 아니요.PPT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 너희의 어떠함 때문이 아니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