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3. 06: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가야만 했던 그곳에 주님 먼저 와 계셨네

내가 그렇게 가고 팠던 곳에 주님 와 계셨네

내가 가야만 했던 그곳에 주님 먼저 와 계셨네

내가 그렇게 가고 팠던 곳에 주님 와 계셨네


내 사랑으론 주님을 전할 수 없지만

주의 사랑으론 그 사랑 전할 수 있네

나 살아가는 이 길에서 주 전하고 싶네

세상 어디에서든지 주 전하고 싶네

내 맘속 가장 높은 곳에 주 모시리라



내가 가야만 했던 그곳에 주님 먼저 와 계셨네 (주 전하고 싶네).nwc

내가 가야만 했던 그곳에 주님 먼저 와 계셨네 (주 전하고 싶네).PPT

내가 가야만 했던 그곳에 주님 먼저 와 계셨네 (주 전하고 싶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