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16. 17: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난 찾았네 나의 피난처
주님께로 나 피할 수 있네
나 주 앞에 내 맘 고백드리면
내 마음에 큰 위로되시네

주님을 사랑해 나의 구세주
거룩하신 만물의 주님
안전하리 주 날개 아래서
예수 날 믿는 사랑

두려울 때 주 내 맘에
고난 중에 주 찾으리
눈을 들어 주 바라보네
어둠 걷혀 나 주의 얼굴 보네
주의 얼굴 보네 주의 얼굴 보네

주님을 사랑해 나의 구세주
거룩하신 만물의 주님
안전하리 주 날개 아래서
예수 날 믿는 사랑

난 찾았네 나의 피난처 주님께로 나 피할 수 있네.nwc
0.02MB
난 찾았네 나의 피난처 주님께로 나 피할 수 있네.PPT
0.99MB
난 찾았네 나의 피난처 주님께로 나 피할 수 있네_Wide.PPT
0.97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