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8. 18: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 행한 것 죄뿐이니 주 예수께 비옵기는
나의 몸과 나의 맘을 깨끗하게 하옵소서
물 가지고 날 씻든지 불 가지고 태우든지
내 안과 밖 다 닦으사 내 모든 죄 멸하소서

내 어둔 눈 밝히시니 참 기쁘고 고마우나
그보다 더 원하옴은 정결한 맘 주옵소서
물 가지고 날 씻든지 불 가지고 태우든지
내 안과 밖 다 닦으사 내 모든 죄 멸하소서

정결한 맘 그 속에서 신령한 빛 비치오니
이러한 맘 나 얻으면 눈까지도 밝으리라
물 가지고 날 씻든지 불 가지고 태우든지
내 안과 밖 다 닦으사 내 모든 죄 멸하소서

못된 행실 다 고치고 죄질 생각 다 버려도
주 앞에서 정결타고 자랑치는 못하리라
물 가지고 날 씻든지 불 가지고 태우든지
내 안과 밖 다 닦으사 내 모든 죄 멸하소서

나 행한 것 죄뿐이니 주 예수께 비옵기는 나의 몸과 나의 맘을.nwc
0.03MB
나 행한 것 죄뿐이니 주 예수께 비옵기는 나의 몸과 나의 맘을.PPT
1.39MB
나 행한 것 죄뿐이니 주 예수께 비옵기는 나의 몸과 나의 맘을_Wide.PPT
1.37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