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9. 19: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 하나만 있더라도 세상을 지으신 오 나의 주님

나 하나가 죄를 짓더라도 십자가에 죽으실 오 나의 주님

오 나 하나만 있더라도 세상을 지으신 오 나의 주님

오 나 하나가 죄를 짓더라도 십자가에 죽으실 오 나의 주님

나 하나가 있더라도 천국을 마련하신 주님



나 하나만 있더라도 세상을 지으신 오 나의 주님.nwc

나 하나만 있더라도 세상을 지으신 오 나의 주님.PPT

나 하나만 있더라도 세상을 지으신 오 나의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